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글들

[익스트림 이베이젼] - 그대에게 바치는 비폭력 무저항 게임


티스토어에 출시된 안드로이드 게임 입니다.

그대에게 바치는 비폭력 무저항게임

   익스트림 이베이젼(Extreme Evasion)



이게임은 가속도 센서를 사용한 게임입니다.

여타 터치로 하는 게임과는 차별성이 느껴집니다.

조금더 부드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같습니다.


기체의 에너지는 계속 떨어집니다(완전 빠르게 ㅠ_ㅠ)

그래서 미사일을 피하기만 하면은 안되고 플라즈마를 빨리 먹어야합니다 ㅠ_ㅠ

그래서 비행기를 움직여 플라즈마를 먹으면!!!!!

콤보가 뜹니다!!! 또 다른 놈은
와!! 하고 먹으면 또 콤보 2가 뜹니다!!
그래서 또 다른놈을 와!! 하고 먹을려고 하다가 맞아버리면 콤보가 깨집니다 ㅠ_ㅠ

그렇게 스테이지를 깨다보면 살짝 힘들다 할때는

오리지널 모드로 들어갑니다.

오리지널은 초록색 미사일만 나오는군요!!


이건또 쉬운척 하면서 -_- 한 몇분 지나니깐 어렵군요 ㅋㅋ

아!! 그래도 재미있는 게이밍 이였던 것 같습니다.

랭킹 대전을 할 수 있는

익스트림모드는 정말로 매력적인 것같습니다.

랭킹을 보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1등을 위해 달려가고 있으니깐요 ㅋㅋ

그리고 랭킹으로 계급장을 달 수 있으니 이건 뭐 익스트림만 하라는 거네요 ㅋㅋ

익스트림을 또 한번 해볼까요 ㅋㅋ


익스트림 모드는 보스도 나옵니다 헐헐헐 근데 정말로 여기까지 오는데 많이 죽었습니다 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_ㅠ


아 그래도 정말로 익스트림 하게 재밌는 것같습니다.

스릴도 장난 아니고 그냥 좋슴 입니다 ㅋㅋ

보스를 먹을랑 말랑 했는데 저때 스샷 찍고 죽어버렸네요 ㅠ_ㅠ

여러분들도 같이 랭킹 대전도 하고 해요 ㅋㅋ

익스트림 이베이젼 정말 재미있었고 스릴만점 이였습니다.!!

이상 나이트입니다 ㅎㅎ

'소소한 글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초심..?  (0) 2017.01.20
소개글  (0) 2015.04.18
[TED] 세상 위에 존재하는 게임 레이어  (1) 2013.03.21